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이 더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-해결방법

Adobe Flash Player는 한때 웹 브라우저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플러그인이었습니다. 그러나 HTML5 및 기타 최신 웹 기술의 등장으로 Adobe는 2020년 12월 31일 이후 더 이상 Flash Player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. 이는 여전히 Flash 기반 콘텐츠에 의존하는 웹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.

2021년 1월부터 모든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 Adobe Flash Player에 대한 지원이 제거되었습니다. 즉, 사용자는 더 이상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Flash 기반 게임, 비디오, 애니메이션 또는 대화형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.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과 여전히 Flash 기반 콘텐츠에 액세스해야 하는 사용자를 위한 대체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

Adobe Flash Player가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
Adobe Flash Player는 오래되었고 사이버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. 플래시 기반 콘텐츠는 쉽게 해킹되거나 맬웨어에 감염되어 사용자의 개인 정보와 장치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. Adobe는 또한 Flash Player에 대한 업데이트나 보안 패치를 더 이상 출시하지 않아 사이버 공격에 더욱 취약해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
Adobe Flash Player가 단종된 또 다른 이유는 HTML5, CSS 및 JavaScript와 같은 최신 웹 기술의 등장입니다. 이러한 웹 기술은 Flash 기반 컨텐츠에 대한 훨씬 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유연한 대안을 제공합니다. 따라서 대부분의 웹 개발자는 이제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용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.

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Adobe의 지원이 종료된 후 Flash 기반 콘텐츠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다음 방법을 시도하여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1. 호환 브라우저 사용

HTML5는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표준 기술로 Flash를 대체했습니다. Google Chrome, Mozilla Firefox, Safari 및 Microsoft Edge와 같은 최신 브라우저는 더 이상 Adobe Flash Player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Opera, Maxthon 및 Pale Moon과 같은 Flash를 지원하는 일부 인터넷 브라우저는 여전히 있습니다. 이러한 브라우저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여 Flash 기반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2. Adobe Flash Player 아카이브 설치

Adobe는 Flash 기반 콘텐츠에 액세스해야 하는 사용자를 위해 이전 버전의 Adobe Flash Player 아카이브를 제공했습니다. Adobe의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Flash Player 아카이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오래된 버전의 Flash Player를 사용하면 보안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장치가 사이버 공격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.

3. 가상 머신 또는 에뮬레이터 사용

가상 머신 또는 에뮬레이터는 Flash 기반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한 또 다른 솔루션입니다. 가상 머신을 만들거나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여전히 Adobe Flash Player를 지원하는 이전 버전의 웹 브라우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이 방법에는 약간의 전문 기술이 필요하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

4. Flash 기반 콘텐츠를 HTML5로 변환

웹 사이트에 여전히 Flash 기반 콘텐츠가 있는 웹 사이트 소유자 또는 개발자인 경우 이를 HTML5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. Adobe Animate CC 및 Google Swiffy와 같이 Flash 기반 콘텐츠를 HTML5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도구가 있습니다. 콘텐츠를 HTML5로 변환하면 웹 사이트를 액세스 가능하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5. Adobe Flash Player 제거

Flash 기반 콘텐츠에 액세스할 필요가 없는 경우 장치에서 Adobe Flash Player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장치가 사이버 공격이나 맬웨어 감염에 취약하지 않습니다. 장치의 제어판 또는 설정에서 Adobe Flash Player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결론

결론적으로 Adobe Flash Player는 2020년 12월 31일 이후에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. 즉, 사용자는 더 이상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Flash 기반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. 그러나 이전 호환 브라우저 사용, 이전 버전의 Adobe Flash Player 설치, 가상 머신 또는 에뮬레이터 사용, Flash 기반 콘텐츠를 HTML5로 변환, 또는 Adobe Flash Player 제거. 이 블로그 게시물이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기를 바랍니다.